안동농협
농협과 농업인의 올곧은 마음과 정성을 담았습니다.
농협카드
저희 농협은 농업협동조합법에 따라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의 인가를 받아 설립된 법인으로서 여신전문금융업법에 따라 허가받은 신용카드업을 영위하고 있는 농협은행이 농협법 제57조 제1항에 의거 위탁한 카드 업무를 전속하여 취급합니다.
발급기준 안내
- 신용카드 결제능력이 있고 농협에서 정한 일정기준에 해당하는 만 18세이상인 고객으로 심사결과에 따라 신용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단, 심사결과에 따라 카드발급이 거절될 수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 급여소득자, 전문직종사자, 자영업자, 재산소득자, 연금소득자, 금융소득자 등 소득이 있는 고객(단, 만20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서를 첨부해야 합니다.)
구비서류
가입신청서류 소정양식 회원가입신청서, 주민등록증, 재직 및 소득확인 가능서류
포토카드를 신청할 경우 칼라 반명함판(3X4) 사진 1매
가족카드를 신청할 경우 주민등록등본 1매 또는 가족관계확인서류
카드구성요소
* 카드를 받으시면 영문철자가 정확히 새겨졌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 뒷면에 서명이 없는 카드는 무효이며, 도난/분실로 인한 제3자 부정 사용시, 손해배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및 차량번호, 전화번호, 일련번호, 동일번호, 주소상의 번호 등은 피해주시고, 수첩에 기재하는 것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난, 분실 시 비밀번호가 누설되어 타인에 의해 부정 사용되는 경우, 손해배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변경사항
주소, 연락처, 근무처, 카드이용대금 결제계좌번호 등이 변경되었을 경우 농협 영업점 방문 또는 NH카드는 NH카드 홈페이지의 사이버지점> 회원정보> 회원기본정보 조회/변경메뉴에서 변경하시거나 농협 고객지원센터(1588-1600, 1644-4000)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BC카드는 BC카드 홈페이지의 카드이용조회> 정보변경 >회원정보 조회/변경 메뉴에서 변경하시거나 BC카드 고개상담센터(1588-4000, 1566-4000)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도난·분실
도난, 분실 시 즉시 NH카드는 농협 고객지원센터(1588-1600, 1644-4000), BC카드는 BC카드 분실신고센터(1588-4515)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도난, 분실 해제는 반드시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셔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신분증 지참)
카드 상품 안내
농협카드 : http://card.nonghy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