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농협
농협과 농업인의 올곧은 마음과 정성을 담았습니다.
조합장 인사말
항상 안동농협을 이용해주시고 아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안동농협 조합장 권태형입니다.


존경하는 조합원님, 그리고 항상 안동농협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

안동농협은 1973년 창립 이래 농업·농촌 환경의 시대적 변화에 대한 선제적인 대응과 적극적인 사업 추진을 통해 지역농업 발전 및 농업인 조합원 실익 증대에 노력해 왔습니다.

지난해 우리 농협은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조합원님, 고객님들의 한결같은 성원에 힘입어 예수금 1조 7천억원, 상호금융대출 1조 2천억원, 지역농협 최초의 경제사업 4천억원 달성의 역대 최고 경영실적을 기록하였습니다.
또한, 창립 50주년을 맞이하여『Again 100년 – 성장과 화합의 미래』를 주제로 지난 역사를 기념하고 100년 안동농협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창립 제50주년 기념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습니다.

갈수록 심화되는 농업·농촌과 지역의 위기 속에서 조합원님, 고객님들께서는 안동농협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써 지난 50년의 업적과 현재의 성과, 그리고 100년 농협의 미래를 향한 희망의 중심이 되어 주셨습니다.

앞으로도 안동농협은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새로운 경영이념인“책임경영을 통한 선한영향력으로 지역사회와 공동성장을 이룬다”를 현장에서 실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푸른 용의 기운과 함께하는 2024년 갑진년 새해, 조합원님·고객님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동농업협동조합 조합장 권 태 형 拜上